설 명절 귀성길의 지루함을 날려줄 스마트폰 게임 베스트5
이제 하루만 지나면 설입니다. 많은 분들이 내일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고향으로 출발하실 것 같은데요. 이번 설 연휴는 설날이 일요일과 겹치면서 고작 3일의 짧은 연휴라 귀성길 정체가 여느 해에 비해 무척이나 심각할 것으로 예상 되지만 그래도 고향으로 내려가는 버스나 기차에 몸을 실고 있는 분들은 마음은 마냥 즐겁기만 하겠죠.
귀성길 교통정체는 어차피 피할 수 없다면 차라리 당당하게 즐기는 것이 더 즐거운 귀성길이 될 것 같아 설명절 귀성길의 지루함을 날려 줄 스마트폰게임 베스트5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즘 대세가 카카오톡 게임인지라 게임을 고르면서도 참 고민 많이 했는데 제가 골라 본 게임은 우선 꾸준히 게임을 하지 않았어도 게임방법이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특성을 가진 게임으로 골랐기에 카카오톡 게임과는 다른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 확신하며 하나씩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프룻닌자 (Fruit Ninja)
정말 아무 생각없이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입니다. 화면에 날아 오르는 과일을 칼로 썰듯이 좌우로 스슥 드래그만 해주면 시원하게 잘려 나가는 과일 모습이 즐거움은 물론 귀성길 정체의 스트레스까지 풀어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븐브레이크 (Oven Break)
요즘 카카오톡 게임에서 한창 뜨고 있는 윈드러너의 오리지날 버전이랄까요? 쿠키맨이 달리면서 젤리를 먹고 함정이 나오면 점프를 하여 오랜 시간 달리기만 하면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올라가면 장애물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빠르게 다가오기에 은근히 집중력도 필요한 게임이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Angry Birds Space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별로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인의 게임이죠. 기존 앵그리버드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중력이 없는 우주라는 공간에서 앵그리버드를 날려 목표물을 파괴하는 게임입니다. 약간은 생각을 해야 하는 게임이라 게임을 해결하다 보면 어느 순간 고향에 도착~!!
Cut the rope (컷 더 로프)
뭔가 생각을 해서 문제해결을 하는 퍼즐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로프에 달린 과자를 꼬마몬스터에게 먹여 주는 게임인데 로프를 어떻게 자르냐에 따라 게임을 해결할 수 있기에 머리를 좀 팍팍 돌려주어야 하는 유쾌한 퍼즐 게임입니다.
Temple Run2 (템플런2)
단순하면서도 액션의 쾌감이 필요하신분들께 정말 강추드리는 게임 템플런2입니다. 과거 피처폰 시절 유명한 NOM이란 게임을 3D로 만들것이라 생각하면 되는데요. 주인공 괴물을 피해 달리면서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는 화면이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면서도 비교적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퀘스트 도전항목이 있어 귀성길 한두시간 정도는 충분히 책임져 줄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이제 곧 설 명절 귀성전쟁이 시작 되겠네요. 짧은 설 연휴이지만 그래도 마음 만큼은 풍성하고 여유로운 명절이 되셨으면 하고요. 2013년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