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4일 리뷰를 통해서 소개해드렸던 아이폰4/4S 보호케이스인 레보케이스를 2주간 사용하면서 초기에 문제가 있을것이라 예측되었던 부분에서 결국 품질문제가 확인되어 정확한 정보를 전달코져 추가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아이폰4/4S 레보 케이스 리뷰시 두가지 부문에 대해 문제가 있다고 했던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케이스에 부착된 로고가 양면테이프로 부착되어 떨어질 우려가 있음
▽
2주간 사용하니 우려했던 양면테이프의 접착제가 녹아내리면서 접착된 로고가 움직이고 주변에 이물질이 달라 붙어 상당히 지저분하게 되었습니다. 더 사용하면 로고가 떨어지거나 또는 지저분해서 때어내야 할 것 같습니다.
2. 뒷판의 도색이 벗겨지는 문제
▽
도색후 색상이 변색되거나 벗겨지지 않도록 특수 처리를 했어야 하는데 일반 도색으로 색만 입힌것이라 너무 쉽게 도색이 벗겨져 버립니다. 회사는 시제품이라 도색이 벗겨진다고 하였고 개선된 제품을 보내주겠다고 했지만 약속을 지키지 않는것을 보니 실제 판매되는 제품에 역시 문제가 있을 것이라 판단되어집니다.
초기에 두가지 문제를 짚었었는데 2주간 사용해보니 우려했던 제품의 품질문제가 확인되어 소비자 피해가 우려되어 추가로 포스팅을 하니 구매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향후 진행하는 리뷰 역시 제품 리뷰후 발견되는 품질문제는 꼭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