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스, 1만원대 경제적인 교체형 LED램프 출시

뉴스

by 줄루™ 2012. 4. 26. 20:07

본문

필립스전자 조명사업부는 백열램프를 대체할 수 있는 ‘필립스 LED 마이비전 (MyVision)’을 1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한다.

‘필립스 LED 마이비전 (MyVision)’은 수명이 4만 시간에 달하고,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되는 백열램프와 교체 시 최대 85%의 에너지를 절감하며, 전기료 및 유지비 절감을 통해 최대 1년이내에 초기 램프 구입에 들어간 비용을 회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기존 가정용 교체형 LED램프의 투자회수기간이 2년 내외였던 것과 비교해 그 기간을 크게 단축시킨 것이다.


또한, 기존 조명의 소켓 베이스와 호환되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고, 램프의 사이즈가 콤팩트하여 둘레 폭이 좁은 등기구를 포함해 대부분의 등기구에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눈

부심 없이 우수한 빛 품질로 서재, 거실 등 일반적인 작업을 할 때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40와트와 60와트의 백열램프를 교체할 수 있는 6와트와 9와트의 교체형 LED램프로 가격은 각각 13,000원, 15,300원이며 이번 달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출시되고 5월부터는 하이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5월초에는 집안에 장식된 인테리어 소품을 강조하는 할로겐 램프 교체형 ‘필립스 LED 마이앰비언스(MyAmbiance)가 역시 1만원대에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ED 램프 좋은것 알지만 가격저항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은 이번 필립스 LED램프가 그 답이 되어줄것 같다. 필립스 LED 램프는 대형마트에서 이번주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그동안 LED 램프 구입을 고민했던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