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용준의 고릴라인더키친에서 만난 옵티머스LTE2는 어떤모습?

뉴스

by 줄루™ 2012. 5. 27. 20:06

본문

지난 5월 23일 도산공원앞에 위치한 고릴라인더키친에서 LG전자의 전략스마트폰 옵티머스LTE2 블로거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하게 되면서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첫째, 행사가 열린 고릴라인더키친은 국내 이름보다 욘사마로 더 유명한 배용준님께서 운영하는 음식점이라는 사실...

 

둘째, 고릴라인더키친이 위치한 도산공원이 도산 안창호 선생님을 기리는 공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울 살면서도 도산공원의 의미를 이제야 알다니 서울 촌놈이 정말 따로 없네요.

 

여튼 이날 저는 완전 서울 촌놈이 되어 어리바리 행사장에 도착하여 오늘의 주인공 LG전자 옵티머스LTE2를 직접 보게되었는데요. 그 현장속으로 살짝 같이 가보실까요??

 

 

 

LG전자 옵티머스LTE2 블로거데이 in 고릴라인더키친

 

 

도산공원앞에 위치한 고릴라인더키친입니다. 배용준이 운영하는 음식점으로 일본 욘사마 팬들의 성지로 알려진 유명한 곳이더군요. 도심에 드문 공원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운치가 좋더군요. 그리고 여담이지만 이 식당 골목은 마치 고급 외제차 전시장 같더군요. 이날 여기서 벤틀리외 다수의 고급차를 구경해서 완전 도랑치고 가재잡는 기분이었어요.

 

행사장 안에 들어서니 오늘 만날 옵티머스LTE2 블로거데이 POP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

옵티머스LTE2는 이전에 몇번 볼 기회가 있어서 오늘은 신제품 출시보다는 많은 블로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모임에 더 많은 기대를 살짝....

 

 

옵티머스LTE2 모델로는 해품달의 양명대군 정일우씨가 활동한다고 하네요. 이미 광고도 온에어중인입니다.

 

제품보다 반가운 얼굴들이 있는지 먼저 스캔!!! 대부분이 아는 분들인데 새로운 분들도 보이네요.

 

 

일단 먼저 하고 옵티머스LTE2를 살펴보았습니다. 옵티머스LTE2의 꼼꼼 리뷰는 앞으로 한달동안 자세하게 보여드릴예정이라 여기서는 제품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을께요.

 

 

 

열심히 옵티머스LTE2를 시연중인 블로거분들, 저는 이미 여러번 만져 본 상태라 무선충전기만 테스트 해았습니다.

 

 

참고로 제일 궁금했던 사항인데 무선충전기의 충전효율관련 내용인데요. 일반 충전기로 충전시는 800mAh~1A로 충전이 되지만 무선충전시는 500mAh로 충전 되어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공식 발표회가 시작되기 전 자유롭게 옵티머스LTE2를 둘러보고 있는 블로거들,

역시나 이쁜 제품을 보니 눈은 번쩍!! 귀는 쫑긋!!

 

LG전자 MC사업부의 직원이 공식적으로 옵티머스LTE2의 소개가 시작되었습니다.

 

 

옵티머스LTE2는 지금 것 출시되었던 어떤 스마트폰보다 관심이 갔던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그동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사용자들이 가지고 있던 니즈를 거의 모두 제품에 반영한 스마트폰이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스펙,성능 어느면에서도 정말 흠을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1시간 정도 제품소개와 Q&A가 끝난 후 제공된 저녁 뷔페!!

배용준님이 운영하는 고릴라인더키친의 음식맛은 어떨지 기대...기대!! 

 

 

꺼~~억!! 이제 식사도 끝내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블로거들과 옵미터스LTE2에 환담을 나눈후 공식적인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옵티머스LTE2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그동안 LG전자가 와신상담한 결과를 가장 잘 담아낸 스마트폰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디자인,성능,사용자UI등 어떤면에서 부족함이 없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말 잘 담아내어 만들어진 스마트폰이었고 무엇보다 새롭게 시도되는 무선충전기능은 편의성까지 만족시켜주어 그야말로 정말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이더군요.

 

끝으로, 개인적으로 정말 가지고 싶었던 옵티머스LTE2 체험제품을 현재 손에 쥐고 있습니다. 앞으로 1달간 옵티머스LTE의 모든것은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