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블로그에 새로운 포스트도 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접었는지 물어보기도 하고 지인들은 무슨일이 있나 걱정되어 연락도 주시곤 했는데 지난 3개월간 잠수탄 이유를 이제야 공개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행복한 일이 생겨서 잠수를 타긴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지난 4월 25일 이쁜 공주님이 태어나서 육아에 전념하느라 다른 대외활동을 잠시 접었던 것이었습니다.
사실 요즘은 백일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었지만 그래도 늦둥이 공주님이라 백일까지는 딸에게 모든 애정과 에너지를 쏟아주고 싶다보니 회사일과 육아이외에는 다른 신경을 쓸 겨를이 없었죠. 벌써 주변 지인분들은 저를 딸바보라고 하시는데요. 이런 말 들으면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 저 딸바보 맞거든요. ^_^;
여튼 딸바보 아빠가 된지도 벌써 100일이 되었고 딸 지아를 위해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 가족끼리 조촐한 백일잔치를 했었는데요. 행복했던 지아의 백일잔치를 살짝 공개해 드립니다.
와이프가 백일파티를 어떻게 할까 몇날 몇일을 고민하다 가족끼리 단란하게 하기로 결정하고 백일상을 차리기 위해 이벤트물품 대여업체에서 필요한 파티용품을 대여하였습니다.
세상이 참 좋아져서 백일잔치에 필요한 여러가지 행사용품을 구입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에 빌려서 사용할 수 있다니 좋네요.
행사용품중에는 공주님이 백일때 입을 드레스까지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비용이 저렴해서 이쁜 드레스 두벌을 대여했는데 아주 깨끗하게 포장이 되어 왔네요. (대여옷이라 살짝 고민했었는데 받아보니 옷이 너무 새거라 안심하고 입힐 수 있었답니다.)
행사물품 대여시 서비스로 아이 사진도 인화해 주더군요. 이쁜 공주님의 사진이 블링블링한 액자에 이쁘게 담겨져 왔습니다.
이름 이니셜 케익입니다. 공주님 이름이 지아라 이니셜대신 이름으로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소품으로 이쁜 백일상을 아기자기하게 꾸며 보았습니다.
지아의 행복한 백일 파티를 위한 백일상 세팅완료~~!!
이제 백일 기념 사진을 찍어야겠죠. 천사날개달고 기념사진 찰칵!! 목은 가누지만 아직 뒤집기는 하지 못해서 얼른 찍느라 제대로 얼굴이 나오질 않았네요. 정말 아쉬웠어요.!!
백일 공식 인증사진입니다. 너무 이쁘죠~~!!
가족끼리 오붓하게 했던 백일잔치라 추억에 남을 사진을 찍어보려고 노력했지만 아직은 공주님이 너무 어려서 많이 힘들어 했어요. 범퍼가 힘들었는지 눈이 둥그래졌는데 그래도 너무 너무 귀여운 공주님이죠..
아직 어려서 지아에게는 힘들었을텐데 지아도 자신을 축하해주는 것을 알았는지 살인미소 한번 날려주는 센스로 엄마,아빠와 가족들은 모두 행복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행복한 지아 모습에 백일잔치는 정말 정말 행복하고 즐겁게 잘 마무리 되었고요. 우리 딸 지아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백일떡도 동내분들과 함께 나눠먹었답니다.
끝으로, 처음 태어난 지아를 보았을때 가녀린 모습에 정말 안쓰럽기도 했는데 건강하고 이쁘게 커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게 바로 인생의 가장 큰 선물이자 축복이 아닌가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딸 지아가 밝고 건강하고 이쁘게 자랄 수 있도록 딸바보 아빠로 열심히 지아를 사랑해주면서 행복을 느끼며 살고 싶네요. 우리딸 정말 사랑해~!!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