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은 아기를 위해 정말 작은 것 하나까지 다 챙겨야 하더군요. 특히나 생리현상인 대소변은 정말 자주 확인하면서 기저귀를 갈아 주어야 하는데요. 아기가 불편해서 칭얼대거나 울기전에 엄마가 먼저 알아차리고 기저귀를 갈아주면 아기도 편안해 하겠죠. 아무리 의사전달을 못하는 아기라도 똥싸고 오줌 쌌는데 제때 안갈아 주면 얼마나 찝찝하겠어요 ??
그리고 기저귀를 특히나 신경써야 하는 이유는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은 발진이 잘 발생하기 때문에 정말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데요. 사실 아무리 기저귀를 잘 갈아주고 자주 씻겨준다고 해도 올 여름처럼 더운 날씨에는 어쩔 수 없이 기저귀발진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쁜 딸이 기저귀발진이 생겼을때 사용하는 베이비 쿠치올로 크림입니다. 선물로 받은 것인데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솔직히 비싼 선물은 받으면 부담인데 아기에게 꼭 필요한 이런 선물은 서로 부담도 없고 좋더라구요.
일단 제품 설명에 한글이 없으니 물건너 온 제품인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사실 무척 생소한 브랜드 여서 검색해보니 주로 천연원료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업체더군요.
일반 치약튜브처럼 뚜껑을 열고 적당량은 짜서 발진이 난 곳에 잘 발라주면 되는데요. 의심병이 좀 있어서 얼마나 안전하고 좋을까 하는 생각에 제품에 대해 좀 찾아보니 쿠치올로크림은 86% 천연 원료 + 13% 산화아연으로 제조되어 아기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13% 산화아연 성분이 바로 발진에 작용하는 성분이고요. 대부분의 발진크림에는 산화아연이 들어가더군요.
이왕 찾아보는 김에 쿠치올로가 무슨 뜻인가 찾아보니 영어로 cute - 귀여운이란 뜻이라고 하더군요.~!!
비록 이탈리아 제품이긴 하지만 만국언어인 영어로 동시 표기가 되어 있어 사전만 조금 찾아보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더군요. 튜브에 인쇄된 Diaper rash cream -기저귀 발진 크림이라는 것도 이번에 배웠네요~!! 육아하다 보니 영어 공부도 해야하네요. ㅠㅠ
베이비 쿠치올로 상품페이지
http://www.natura.it/prodotto_dett.php?id=5&sid=44&pagina=0&p=209
국산 제품도 아니고 다소 생소한 이탈리아 제품이다 보니 조금은 반신반의 했지만 이미 써본 아기엄마가 선물해준 것이라 믿고 써보았는데 진짜로 발진에 살짝 발라주기만 하면 정말 깜쪽같이 기저귀 발진이 싸악 사라지더라구요. 올 여름에 쿠치올로 크림 덕분에 기저귀발진은 걱정도 안하고 무사히 보낸 것 같네요.
특히 베이비쿠치올로 크림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니 혹시 발진크림을 구입하실 계획이라면 베이비쿠치올로 정말 강추 드립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