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딸을 위한 엄마의 사랑은 끝이 없네요. 이제 걷기 시작했기에 더 많은 것을 신경써야 하는데요. 특히나 여자 아이라 이쁜 다리를 만들어주는 것 역시 엄마 몫인데 오다리를 예방하려면 가급적 의자에 앉히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쿠우 유아용 소파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디자인은 일반소파와 비슷합니다. 유아용소파라 색감이 무척 좋습니다. 아이쿠우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소재였는데요. 천연가죽 소파가 가장 좋겠지만 엄청난 가격으로 평범한 엄마,아빠 들에게는 그림의 떡이죠. 그래서 일반적으로 유아용 소파는 대부분 화학소재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중 가장 천연가죽 질감에 가까운 PU(폴리우레탄)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아이쿠우를 선택했죠.
천연가죽은 아니지만 소재가 상당히 부드러워 송아지가죽의 느낌이 납니다.
아이쿠우에는 아이에게 해로운 성분이 사용되질 않습니다. 원단으로 소파 모양을 만든 후 안에는 성형된 우레탄폼을 직접 넣어서 소파 모양을 만들기에 일체의 본드나 나무가 사용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쿠우를 선택한 두번째 이유이죠~~!!
아랫쪽 지퍼를 열면 소파 커버를 벗겨낼 수 있습니다. 특별하게 사용할 일은 없을 듯 하네요.
아이쿠우 유아용 심플소파는 리클라인 기능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션을 앞쪽으로 빼주면 성인용 소파의 리클라인과 같이 소파가 확장이 되죠. 두가지 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긴 한데 소재가 워낙 부드러워서 자주 접었다 폈다 하면 중간 봉재부분이 훼손될 것 같더군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스티치 박음질이 고급스러움을 묻어나게 합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이 상당히 깔끔하고 훌륭합니다.
소파 우측에는 다용도 포켓이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가끔 스마트폰이 사라지면 이 곳에서 찾곤 합니다. ㅠㅠ
아이쿠우 소파가 중소기업제품이라 구입전에 본사에 궁금한 것을 꼬치 꼬치 문의 했었는데 정말 친절했고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더군요. 그래서 믿고 구입했어요.
얼마전 선물받은 탐스 신발을 들고 아이쿠우 소파에 앉아잇는 모습이 넘넘 귀엽죠.
처음엔 잘 사용할까 조금 의구심이 들었는데 아이쿠우 사주고 나니 자기꺼라고 만지지도 못하게 하고 집안을 다 들쑤시고나서 힘들면 아이쿠우소파에 가서 휴식을 취합니다. 아이쿠우 덕분에 의자에 앉는 습관을 잘 들여서 쭉쭉 뻣은 이쁜 다리 만들어 줘야겠어요. 싸랑해 우리 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