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파빌리온 X2의 장점은 노트북의 활용성과 태블릿의 휴대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장점을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기존 노트북보다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보다 더 편리하고 유용할 수 있을텐데요.
나름 그동안 사용해왔던 PC와 스마트폰 대신 HP파빌리온 X2를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몇가지 사용법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전자책으로 활용해보기
책하고 친해져야 책을 많이 읽게되는데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후로는 책을 들고 다니는 상황이 많이 줄다보니 독서량 역시 줄어 스마트폰의 이북을 통해서도 독서를 해보았지만 역시나 작은 스마트폰으로 독서를 한다는 것이 그리 쉽지 않아 태블릿을 구입해서 활용도 해보았지만 단지 책읽기 하나만을 위해 같은 기능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모두 휴대하는 것이 참 비효율적이라 느껴졌는데 안드로이드 기반이 아닌 윈도우 기반의 HP파빌리온 X2를 사용하게되니 평소에는 노트북처럼 업무에 사용하다가 잠시 짬이 날땐 태블릿모드로 변환시켜 이북기능을 통해 독서를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더군요.
2. PMP처럼 활용해보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은 뭐니 뭐니 해도 동영상 재생기능 입니다. 여유 있는 시간에는 빼놓지 않고 미뤄뒀던 드라마나 영화를 감상하곤 하는데 HP파빌리온 X2는 전면에 배치된 스테레오 사운드를 통해 전해지는 풍부한 음량과 휴대용 태블릿 화면으로는 가장 최적의 화면으로 생각되는 10인치 HD급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전해지는 생생함이 더욱 몰입감을 주어 휴대용 PMP처럼, 아니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전해 줍니다.
3. 쇼핑즐기기
육아를 해보신 엄마, 아빠들이라면 공감하실텐데요. 육아를 하다보면 정말 필요한 것이 많아 쇼핑을 자주해야 하지만 아기를 데리고 쇼핑을 한다는 것이 그리 싶지 않다보니 자연스럽게 인터넷쇼핑 의존도가 높아지지만 현실에서는 인터넷 쇼핑 한번 할려면 한나절이 걸리기도 한답니다. PC를 켜서 인터넷 쇼핑을 하려다보면 아기가 보채기도 하고 또 기저귀도 갈아야하고 아이 꽁무니 졸졸 쫓아다니다 보면 제대로 앉아서 쇼핑하는 것 조차 그리 녹녹치 않아 몇시간씩 컴퓨터만 멍청하게 켜 놓기 일 수 인데 HP파빌리온 X2는 스마트폰처럼 화면만 열면 이전에 하던 작업을 바로 할 수 있어서 육아중 필요한 쇼핑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하더군요.
4. 유아용 학습놀이기로 활용하기
늦둥이 공주님께 최고의 장난감은 바로 HP파빌리온 X2입니다. 다양한 육아용 학습놀이 앱을 설치하여 손으로 직접 터치하면서 놀이와 학습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정말 유용하더군요. 특히나 영유아기에는 손으로 만지면서 할 수 있는 놀이를 통해서 손에 잔근육 발달과 감성과 지적능력을 키울 수 있는데 이에 가장 최적화된 다양한 육아학습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금방 싫증내는 장난감 구입비용이 대폭 줄어 정말 정말 최고더군요.
HP파빌리온 X2 하이브리드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소개한 네가지 이외에도 다양한 활용방법이 있겠지만 현재 가장 필요한 부분이 육아와 업무에서 제대로 활용성을 찾는 것이다 보니 팔색조같은 HP파빌리온 X2 다양한 활용성중 내게 가장 필요한 활성을 추려본 것인데요. HP파빌리온 X2는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잘 믹스한 하이브리드 노트북PC이기에 사용자가 원하는 그리고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활용성을 충분히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재다능한 노트북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