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키우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젖병입니다.
모유수유를 하더라도 젖병 2-3개 정도는 꼭 구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젖병은 아기가 먹을 분유 또는 모유를 담아 수유하는 제품이니 그만큼 더 신경을 써서 고르게 되는데요.
많고 많은 젖병중에서 정말 괜찮은 젖병을 고르는 것은 참 쉽지않았는데요. 여러 정보를 비교한 결과 코들라이프의 유리젖병은 선택 하였습니다.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을 선택한 이유는 크게 두가지였는데요. 첫번째 배앓이 방지 기능이 들어 있다는 점이었구요.
두번째는 독성이 없는 유리젖병이라는 점에서 코들라이프를 선택하였습니다. 요즘 엄마들은 유리젖병이 무거워서 힘들다고 PPSU로 만들어진 젖병을 선호하는데요.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은 유리지만 가벼우면서도 프라스틱처럼 잘 깨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유리로 만들어졌기에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유리젖병이라 투명도가 정말 좋죠~!! 제 아무리 프라스틱이 안전하다 해도 유리를 따라갈 순 없을 겁니다.
유리병 속에는 빨대 같은 것이 하나 있는데요. 이 것이 바로 수유시 아기가 공기를 먹지 않도록 하여 배앓이를 막아주는 배앓이 방지기능입니다.
젖꼭지는 3단 형태인데요. 젖꼭지는 아기마다 선호하는 것이 있는것 같더군요. 참고로 젖병 사실때 한개씩 구입하셔서 꼭 아기에게 물려보고 좋아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 꼬맹이는 지금 모유수유를 해서 그런지 사실 젖병을 잘 물지 않아요. 나중에 이유식을 시작하면 그때 써야 할 것 같네요.
사용전에는 배앓이 방지용 스틱을 제거한 후 수유를 하시면 됩니다.
신생아용이라 용량이 가장 작은 150ml 인데요. 들어보면 프라스틱(PPSU) 못지 않게 가볍습니다. 하지만 프라스틱이 가질 수 없는 위생적인 제품이니 마음껏 삶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맘에 쏙 들더군요.
끝으로 사실 젖병의 선택은 정답이 없는 것 같더군요. 제 경험상 젖병은 반드시 1개씩 구입을 하여서 아기에게 꼭 물려 보세요. 젖병의 젖꼭지 모양에 따라 아이가 싫어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우선 젖꼭지를 아기에게 만는 것을 찾았다면 그 다음엔 젖병의 소재를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 엄마들은 PPSU를 선호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유리만큼 좋은 소재는 없다고 생각하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