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딸이 벌써 만 7개월이 되어가네요. 정말 거짓말 같이 만 6개월이 지나자 조금씩 기어가기 시작하더니 이젠 거실 정도는 거뜬히 탐험할 정도로 잘 기어다니고 있네요.
뒤집기만 할때도 주변에 호기심이 많았는데 이제 기어다니기까지 하니 무엇이든 손으로 잡으려고 벅벅 기어가는 모습을 보면 귀엽기도 하지만 아기들은 손에 잡은 것들은 모두 입으로 들어가서 그런지 한편으로 걱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왕성한 우리 딸 호기심을 좀 해결해 주려고 지능개발과 감각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바로 에듀볼 후속 모델인 에듀플러스 입니다. 이 장난감은 워낙 유명해서 영유아가 있는 엄마들은 다 구입하는 것 같더라구요.
에듀플러스 장난감입니다. 영유아용 장난감이라 포장 디자인도 이쁘네요. 투명창으로 장난감이 보이니 우리딸이 보더니 바로 관심을 보이던데요.
에듀플러스는 영유아의 지능 및 감각성장발달을 도와주는 지능개발용 장난감으로 단순한 놀이를 통해 IQ와 EQ를 높혀주고 아이가 손으로 만지고 발로 차기도 하면서 신체감각발달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영유아 장난감이긴 하지만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네요. 굳이 읽어보지 않으셔도 될듯요.
우리딸이 급 관심을 보여서 얼른 사진을 찍었습니다. 에듀플러스는 5각형 도형 모양으로 각각의 면마다 다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난감 입니다.
동물 및 사물놀이 입니다. 각 버튼을 누르면 해당하는 동물 소리 또는 사물의 소리가 나오고 연관된 동요를 들려줍니다.
휠돌리기놀이입니다. 하나의 힐을 돌리면 전체가 연결되어 돌아가는 놀이입니다. 일정정도 돌리면 소리도 나오더라구요.
유난히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딸이 제일 좋아하는 전화기 놀이입니다. 각각의 버튼을 누르면 숫자를 말해주고 재밌는 멘트도 해주더라구요.
박스개봉전에 가장 먼저 보였던 피아노놀이 입니다. 피아노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기 소리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트럼펫,기타)
자동차놀이 입니다. 깜빡이도 있고 시동 스위치도 있고 아래 노란색 버튼은 브레이크와 악셀레이터 입니다. 각각의 버튼을 누르면 자동차 기능과 유사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시동걸면 부르릉~~~!! 깜빡이 넣으면 딸깔 딸깍!!
드럼놀이 입니다. 이건 제가 해도 재밌던데요..쿵쿵따~~~취~~!! 드럼소리이외에 동물소리도 있고 일렉사운드도 있어서 상당히 흥미롭더라구요.
다이얼 학습놀이입니다. 돌리기만 하면 해당칸의 단어나 사물의 이름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세계화 시대라 그런지 전부 영어로 발음되더군요~~!!
에듀플러스는 총 7면에 각각 다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공굴리듯이 굴리면 새로운 놀이로 바뀌니 아기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자극 시켜주는 괜찮은 장난감이더라구요.
끝으로 에듀플러스는 건전지로 작동하는 장난감입니다. 건전지는 전화놀이 수화기 아래에 위치하고 있고요. 건전지를 넣으려면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에듀플러스는 건전지가 들어있지 않으니 혹시 구입하시는 분들은 꼭 건전지를 따로 구입해 놓으셔야 합니다. 마침 전에 사놓은 건전지가 있어서 다행이지 아니면 건전지 사러 차 끌고 마트갈뻔 했다는....
잘 가지고 노는건지 장난감을 두드려 패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던 우리 딸이 좋아해주니 기분 좋네요.!!
사기전에 집에 아기 놀이기구도 많고 장난감도 많은데 이게 꼭 필요할까해서 조금 반대를 했는데 엄마의 고집은 꺽을 수 없어서 막상구입해보니 다양한 놀거리와 재미난 소리, 그리고 시각적으로 알록달록한 버튼들이 아기의 호기심을 자극해주어 관심을 가지고 재밌게 놀아주니 "엄마들이 에듀플러스를 꼭 구입하는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튼 우리 딸이 재밌게 가지고 놀아주는 에듀플러스 정말 재밌고 즐거운 장난감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