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추천카페, 바다의 운치와 여유로움이 있는 크루즈카페

취미

by 줄루™ 2014. 6. 16. 00:09

본문

속초를 한 달에 한 번이상 자주 다니다 보니 속초의 구석 구석을 많이 찾아다니는 편인데요. 작년에 처음 이 곳을 알게되었는데 이번엔 와이프와 늦둥이 딸 지아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는데 너무 괜찮은 곳이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카페의 이름은 크루즈카페입니다. 1층은 카페이고 2층부터는 팬션(팬션크루즈)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장사동 횟집타운 끝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 놀러가시는 분들은 식사하고나서 멀리 갈 필요없이 들르시면 좋은 곳이죠.


이 곳은 특히 연인들에게 아주 좋은 곳인데요. 이유는 바로 옆에 산책로가 있어서 오붓하게 커피 마신 후 나와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크루즈카페의 내부는 아주 정갈하고 깨끗합니다. 서울에 있는 왠만한 브랜드 커피샵보다 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 드는 곳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착합니다. 대부분 따뜻한 음료는 4,000원 차가운 음료는 5천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조금 앤틱한 느낌이 드는 도시감각의 인테리어로 차분한 느낌이 들면서 무엇보다도 테이블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인 점입니다.


커피와 차 이외에 조각케익과 머핀도 판매를 합니다. 우리 늦둥이 딸이 커피를 못 마시는 관계로 맛난 치즈케익을 하나 주문했답니다.


벽에 걸린 대형시계 처음 봤을 땐 고장난 시계인줄 알았는데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 시계더라구요.


주문한 카페라떼가 나왔어요~~!! 이쁜 하트를 만들어 주었네요 ^_^ 커피 맛도 수준급이더라구요.


늦둥이 딸 지아를 위한 치즈케익, 크루즈카페에서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닌 듯 하여 먼저 시식해 보았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합격, 지아도 무척 좋아라 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멋진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외부에 설치된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다를 구경하면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것도 정말 괜찮을 것 같네요.


연인과 함게 속초여행 가시는 분들, 분위기 있고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크루즈카페 한번 들려보세요.


좌표 :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4-3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