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로 지친 피부관리를 위해 찾은 공덕동 Re:NK 피부관리샵

육아

by 줄루™ 2014.10.04 22:58

본문

늦둥이 육아로 여자로서의 삶은 포기하고 엄마로서의 삶만이 존재하고 있는 와이프가 내심 무척 안쓰러워서 며칠전 힐링겸 공덕동에 위치한 Re:NK 피부관리샵을 찾았습니다. 


그동안 공주님 키우느라 거의 자기 관리는 할 수 없다보니 몸도 지치고 무엇보다 여자에겐 가장 소중한 피부도 많이 거칠어진듯하여 와이프 기분전환 좀 시켜주고 싶어서 함께 들렀습니다. 


공덕동(마포역 4번출구 인근 근신빌딩 본관)에 위치한 Re:NK 피부관리샵입니다. 브랜드가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상당히 깨끗하더라구요.



Re:NK 피부관리샵은 100% 예약제로만 운영을 하고 있어서 꼭 예약을 하여야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 처럼 함께온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는 대기실이 참 아늑해 보이네요. 이 날 거의 1시간동안 꼬맹이 공주님 수발 들어주느라 아주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상담실입니다. 피부관리를 받기전에 꼼꼼하게 상담하고 피부관리를 진행해 주시네요.


먼저 상담을 통해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어떤 피부관리가 좋은지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울 공주님은 꿀피부인데 자기도 해야한다고 옆에서 얼마나 옹알이를 하던지...시꾸랏~~!!


피부관리사님이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그리고 피부가 엄청 좋으시다는...


대략 비용은 이렇습니다. 물론 1회씩도 관리 받을 수 있답니다. (역시 미용관련 서비스는 비싸군요.)


드디어 시작된 피부관리, 뭘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얼굴이 노출되면 때린다고 하여 자체 모자이크 처리된 사진만 올립니다.


불쌍한 마눌님, 아기 키우느라 고생해서 피부에 트러블이 많네요. 피부관리받고 뽀숑 뽀숑해졌으면 하길...


우연히 둘러보다 한켠에 올려놓은 자격증을 보았는데 피부관리사님 이름이 선녀이시네요. 미모도 선녀다우시던데...이름까지....정말 선녀이신가??


엇...역시 피부관리가 효과가 있는듯 처음과 사뭇 달라진 윤기있는 피부톤이 느껴지네요.


7년차 배테랑이라 그런지 중간 중간 일상생활에서 피부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도 잘해주시고 무척 친절하시더라구요.


이 곳은 Re:Nk 브랜드샵이라 그런지 Re:NK 제품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솔직히 남자라 스킨,로션만 쓰니 여자들 화장품은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브랜드제품이 믿을만 하지않을까요?


거의 1시간동안 피부관리가 진행되었고 드디어 마지막 순서인 팩을 시전중입니다.


아...이거 보니 팩에다가 '바보'라고 낙서하고 눈도 그리고 싶었는데...왠지 불꽃싸다구가 날아올 것 같아서 참았다는..이 팩을 벗겨내면 울 마눌님 피부도 환골탈태하여 아기피부처럼 꿀피부가 되겠죠.


휴..이날 와이프 피부관리하는것 사진 찍으랴 늦둥이 공주님 보느라 정말 정신이 쏙 나가었는데요. 힘은 들었지만 피부관리후 몰라지게 좋아진 피부와 잠시나마 엄마가 아닌 여자로 돌아간 와이프의 행복한 모습에 저 역시 기분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