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유아동복전문점 꿈인아이, 엄마와 아이가 패셔니스타로 변신

육아

by 줄루™ 2015.05.17 18:46

본문

속초에 정말 멋 스러운 유아동복 전문 매장이 오픈 하였습니다. '꿈인아이'라는 이름의 유아동복 전문점으로 가계 이름 만큼이나 이쁜 옷들로 가득찬 매장입니다.


매장 위치는 장사항에서 동명항 방향으로 예전 봉포머구리를 조금 지나 영랑초교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고 대형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꿈인아이 유아동복 전문매장입니다. 앙증맞고 세련된 익스테리어가 정말 눈길을 끌어 줍니다. 속초 사신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실 수 있으실텐데 그래도 혹시 몰라 좌표 첨부합니다. 


꿈인아이 좌표는 속초시 중앙로 325 입니다. 영랑초교근처이니 쉽게 찾을 실 수 있으실거예요.


처제의 친구가 운영하는 매장이기도 하지만 무엇 보다 이름이 너무 마음에 쏙 들었던 매장이었습니다. 꾸민아이라는 뜻도 되고 꿈이 있는 아이라는 뜻도 담겨 있는 듯 하네요.


쇼윈도우에 전시된 코디를 보니 사장님의 센스가 넘쳐 나는 것을 직감할 수 있습니다. 꿈인아이 사장님도 현재 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이기도 하여 유아동복에 상당히 관심이 많았고 아이를 키우면서 얻은 유아 패션 노하우를 살려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알록 달록 이쁜 아가들 옷으로 가득 채워져 있네요. 유아동복 전문매장이기에 보통 취학전 아가들과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입을 수 있는 사이즈의 옷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으로 꾸려 놓았네요.


매장 안쪽에는 엄마들을 위한 옷 코너가 있습니다. 요즘 젊은 엄마들 아가와 커플 스타일로 패션 코디를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꿈인아이 사장님도 엄마와 아이가 이쁘게 커플룩을 완성 할 수 있도록 엄마 옷 도 같이 판매 하고 있답니다.


벌써 여름 옷이 준비되어 있는데 엄마 옷 들도 정말 블링 블링 하네요.


패션을 더 멋지게 코디 해줄 앙증맞은 디자인의 모자가 눈길을 사로 잡네요.


다양한 패션 소품도 그득 합니다. 양말부터 손수건까지 완벽한 유아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늦둥이 공주님이 있어서 그런지 여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유난히 눈에 띄네요. 아이고 이뻐라~!!


패션의 완성은 바로 신발이죠. 사장님의 패션 감각을 알 수 있는 멋진 신발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다시 둘러 보니 매장이 참 깔끔하고 이쁘더군요.


엄마와 아이들이 잠시 휴식할 수 있는 이쁜 쇼파도 준비되어 있고 방문하시는 고객께는 사장님이 맛있는 커피도 대접해 드리니 부담없이 놀러오셔도 된답니다.


특히나 옷은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것과 달리 직접 보고 입혀보고 사는 것이 더 이쁜 옷을 고를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니 이제는 더 이상 인터넷으로 옷을 구입하지 마시고 속초에 새롭게 오픈 한 유아동복 전문점인 꿈인아이에 오셔서 패셔니스타로 변신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