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여의도에 위치한 LG전자 트윈타워에서 열린 울트라북 블로거 간담회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마주 담(談)" 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 행사명이 하도 특색이 있어 물어보니 마주 앉아서 담소를 나누며 고객과 제조사간의 담을 허물자는 취지로 정했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보통의 블로거행사가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반면 이번에 열린 LG전자 울트라북 간담회는 제품 기획에서 개발까지 담당을 맡고 있는 LG전자 관계자분들이 함께 동석하여 서로의 생각을 거침없이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로 개발단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나 브랜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었고 반대로 소비자들은 울트라북이 더 완벽한 제품으로 다듬어저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었던 자리였습니다.
이날 LG전자 관계자분들과 마주 앉아 식사를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웠고 제품만 보고는 알 수 없었던 개발자분들의 스토리가 많아서 LG전자 울트라북 블로거데이에 관한 기술적인 내용들은 따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날 행사가 그동안 참여했던 많은 블로거행사와 사뭇 다르게 감성이 녹아있는 행사여서 기억에 남았는데 행사 마지막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깜짝놀랄 이벤트를 준비해주어 감동의 물결이 쓰나미처럼 몰려왔는데요.
명품 레이싱걸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조세희님의 포토존 행사가 진행되어 LG전자 울트라북 행사장에 참석한 남성 블로거들의 가슴을 후끈 달아 올려 주었습니다.
LG전자 울트라북 블로거간담회에서 만난 명품 레이싱모델 조세희님과 LG전자 울트라북의 만남, 남성 블로거들의 정신줄을 쏙 빼 놓았던 조세희님은 멋진 현장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LG전자 Z330 울트라북 블로거 간담회 관련 포스팅은 빠른 시간내에 정리하여 울트라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