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전한 비눗방울 놀이, 마더스콘 버블세트

육아

by 줄루™ 2014. 6. 24. 16:22

본문

얼마전 지아 돌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아 어떤 컨셉으로 사진을 촬영하는지 상담을 하였는데 사진 촬영 중 비눗방울을 날려서 사진을 촬영하는 씬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어떤 비눗방울을 사용하나 슬쩍 확인해 보았는데 헐!! 마트에서 흔하게 파는 일반 비눗방울을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촬영할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눗방울인 마더스콘 버블세트를 구입했답니다.


보통 비눗방울은 천원이면 구입가능데 마더스콘 버블세트는 13,000원가량 합니다. 구성은 비눗방울용액,전용불기도구 그리고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싼만큼 제가 봐도 일단 럭셔리한 비누방울놀이세트이네요. 솔직히 와이프가 구입했지만 이렇게 비싼 이유가 뭘까 궁금해서제품을 자세히 뜯어보니 그만한 이유가 있더군요.


먼저 비누방울용액입니다. 마더스콘의 장점은 잘 터지지 않는다는 점이죠~!! 시험삼아 창문 밖으로 불어봤는데 정말 안터지고 멀리까지 날아가더라구요.(언빌리버블~~~)

특히 바닥에 떨어졌을때도 잘 터지지 않고 비눗방울 모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일단 비눗방울이 터지면 조금 끈적 끈적하더라구요. 마치 풀과 같은 점성이 있어서 꼭 물티슈나 물걸래로 닦아 주어야 하는 불편이 있더라구요. 그러니 방안에서는 절대 불지 마세요. 마더스콘은 꼭 야외에서 사용하시길~~


마더스콘의 버블세트가 비싼이유 하나, 비눗방울용액에 천연성분이 많이 들어가있다는 것입니다. 미국FDA 테스트까지 통과했다고 하니 아기들이 안심하고 가지고 놀 수 있겠죠.


마더스콘 버블세트가 비싼 이유 두번째, 원래 마더스콘은 무독성 친환경 옥수수 그릇으로 유명해서 유아기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마더스콘 버블세트에 들어있는 불기도구 역시 마더스콘 그릇과 동일하게 만들어졌답니다. 아이들이 입으로 불어서 노는 놀이도구이니 당연히 안전이 최고겠죠.


불기도구의 부는 곳인데요. 이 곳에는 보이지 않는 세심함이 숨어져 있답니다. 비눗방울을 불때 비눗방울 용액의 역류는 어느정도 막아주는 구조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불기도구의 비눗방울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비눗방울이 많이 만들어지고 크게 만들어지도록 과학적인 설계로 디자인 되었답니다. 한번 불어 보세요.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에 쏙 빠질게 만들정도로 엄청난 비눗방울이 쏟아져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트레이입니다. 트레이 역시 옥수수그릇과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 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요. 트레이는 기본적으로 버블세트를 보관하는 역활을 하기도 하지만 비눗방울 용액을 덜어서 사용하는 용도로도 쓰인답니다.


트레이 안쪽에는 마더스콘 로고가 보이네요. 처음에 마더스콘 옥수수그릇을 샀을때는 외국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당당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라는 사실~~!!


참고로 마더스콘 버블세트는 3세이상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놀이도구 입니다. 저는 구입 목적이 딸 돌 사진 촬영할때 소품으로 쓰려고 했던 것이라 딸이 가지고 놀진 못하고 촬영 당일 제가 옆에서 아주 신나게 불어 주었답니다. 혹시 돌사진 촬영을 앞두고 있는 엄마들은 마더스콘 버블세트를 사용해 보세요. 잘 터지지 않아서 촬영할때 아주 유용해요. 그리고 일반 비눗방울보다 안심도 되고요.~~


요즘은 지아가 막 걷기 시작해서 주말에 인근 공원에 나갈때 마더스콘 버블세트를 가지고 가서 불어주면 비눗방울 잡으려고 뒤뚱뒤뚱 열심히 걸어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답니다. 다음엔 동영상 한번 찍어서 올릴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